본문 바로가기
반려동물

장난감 파괴견을 위한 장난감 인형

by Green Jamie 2021. 3. 8.

 

기그위 Gigwi - 듀라스파이크 중형견, 대형견 장난감 (그린,라이트블루,퍼플)

저희집 애기는 활동량이 많습니다.

하루종일 개린이집에서 놀고 하원하면 또 산책하고

그러고 집에 와서도 우다다 타임 몇번 하고 방마다 돌아다니면서 기웃기웃 하다가 잠이들어요.ㅠㅋㅋ

웬만한 인형들은 몇번 놀다가 내장파기 기술을 시전해서 솜을 다 뽑아놓죠...

그래서 알아보던 중 찾아낸 기그위 Gigwi - 듀라스파이크 중형견, 대형견 장난감.

우선 디자인도 귀엽고 사진만 봐도 튼튼해 보였어요.

그래서 믿고 주문을 해봤습니다.

이름하여 앵그리 보어!!! 화난 멧돼지죠...ㅎㅎㅎ

와 일단 무게에 좀 놀랐어요.

너무 묵직해서;;; 그리고 튼튼한 캔버스 재질과 바느질 마감에 놀랐구요.

정말 튼튼해보입니다.

엄청난 마감
브랜드는 홍콩, 공장은 중국
실리콘 돌기

디테일을 보니 왜 대형견 장난감인지 알겠더라구요.

얼마전에 애기 최애 장난감인 LED 돌출공을 가지고 공원에 가서 노는데 

LED 돌출공

지나가던 말라뮤트가 놀고 싶었는지 와서 공을 가볍게 씹으니

아그작 하고 내부가 박살이 나는 모습을 보고

'아 대형견은 장난감도 유지하기 힘들겠다;' 라는 생각을 했었는데

이 인형 정도 되면 괜찮겠다 싶더라구요.

만듬새가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하지만!

제 욕심이 과했는지 가장 큰 사이즈이다 보니

너무 무거워서...

애기가 버거워하더라구요.ㅠㅋㅋㅋ

잘 씹고 뜯긴 하는데 물고 흔들고 그러면서 신이 나는 스타일인데

무거워서 흔들수가 없어요...ㅠㅋㅋㅋ

제가 같이 놀아주면 열심히 뜯고 좋아라 하긴 합니다.

사이즈 선택만 잘 했더라면 정말 좋아했을텐데 약간 아쉽네요.ㅠ

하지만 그동안 거쳐갔던 토끼인형, 펭수인형들 보다는 훨씬 오래갈 것 같네요.

사이즈 잘 보고 주문하시면 장난감 파괴견들에게는 최애 장난감으로 오래오래 같이 할 수 있을겁니다.ㅎㅎㅎ

 

댓글